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새빛 장로 교회

in Thornhill, Ontario Canada
새빛 장로 교회
박 웅희 목사
Worship Place : 149 Bay Thorn Drive Thornhill, Ontario Canada
교회개혁의 핵심
  1. 예배의 영광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2. 오직 성경 (sola Scriptura) 으로만 돌아가는 것입니다.
  3. 오직 은혜 (sola Gratia)만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는 것입니다.
  4.     이것을 믿는 믿음은 자동적으로 기도에 대한 당위성을 요구한다고 믿습니다.
  5.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는 것입니다. (soli Deo Gloria)

새빛교회는 성경말씀을 중심으로 나 자신 부터 변화와 개혁을 추구합니다.

새빛교회 핵심 가치 (new light church core values)
  1. 우리 교회는 하나님 말씀을 바로 전파하여 그리스도의 십자가 부활의 복음을 통하여 구속의 은총을 깨닫게 하는 것입니다.
  2.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평안과 행복을 누릴뿐만 아니라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어 가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성화 빌 2:12).
  3.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여 지역 전도와 선교에 참여하는 일을 합니다.
  4. 차세대를 양육하여 그리스도의 제자로 키워 신앙을 계승하는 일을 합니다.
  5. 새벽 기도와 매일 성경 읽기, 소그룹 및 가정 예배를 생활화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Let's Get In Touch!


Please select a subject.
Please enter your name.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
Please enter a message.
TOP
Warning: Undefined array key 1 in /var/www/kccn.org/public_html/index.php on line 81